▲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하는 '킹덤파이터즈' (사진 제공: 엔터메이트)
엔터메이트는 자사의 웹 액션 RPG ‘킹덤파이터즈’의 비공개 테스트를 18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킹덤파이터즈’ 비공개 테스트는 18일부터 22일까지 총 5일간 실시하며,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와 다운로드 없이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 참여자에게는 ‘금화’(게임머니)를 지급하며, 참여자 전원은 2호 가방 활성화, 자동수련 최대 6시간 연장, 매일 7회 보물단지 사용을 비롯해 매일 2회 체력 추가구입 및 4회 금광 채굴, 돈나무 1회 증가, 오늘의 선행, 매일 마왕던전 갱신 가능 등 프리미엄 서비스 VIP 2단계의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테스트 기간에 모두 출석한 유저를 대상으로 파이널 테스트 참여 티켓과 200금화를 제공하는 출석체크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또한, 테스트 기간 SNS(블로그, 까페, 페이스북 등)를 통해 ‘킹덤파이터즈’를 홍보하는 참여자 전원에게 100금화를 추가로 제공하고, 파이널 테스트에 참여 시 200금화를 추가로 제공하는 “킹파를 말해봐” 이벤트가 진행된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완성도 높은 게임 서비스를 통해 최고의 재미를 선사하고자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비공개 테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킹덤파이터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는 비공개 테스트 사전 알림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참여한 전원에게 CBT에 사용할 수 있는 게임머니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중 리얼포스 명품 키보드 및 우로보로스 명품 마우스를 추첨하여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kf.ilove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