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울링쏘드의 재도전! '히어로즈고' 글로벌 공개서비스 발표
2013.08.28 10:04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30일 글로벌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히어로즈고' (사진제공: 이스트소프트)
이스트소프트는 오는 8월 30일부터 액션 RPG '히어로즈고(HeroesGo)' 의 글로벌 공개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히어로즈고' 는 이스트소프트의 계열사 아인비전에서 개발한 게임으로, 과거 국내에 '하울링쏘드' 라는 이름으로 서비스 된 바 있다. '히어로즈고' 는 북미 지역을 중심으로 글로벌 서비스를 먼저 진행할 예정이며, 서비스는 '카발 온라인' 의 북미 지역 퍼블리싱을 담당하고 있는 ESTsoft inc.에서 담당한다.
'히어로즈고' 는 지난 5월 비공개 베타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이번 공개서비스에서는 레벨 상향, 신규 필드와 던전 등의 컨텐츠를 추가하여 컨트롤의 묘미를 더했다. 또한,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된다.
'히어로즈고' 글로벌 서비스를 총괄하고 있는 ESTsoft Inc.의 배진영 부사장은 “클로즈 베타 테스트 이후 다양한 국가 유저들의 기대와 피드백을 받았다.”며 “피드백을 반영하여 PvP, 던전 진행 등의 편의를 개선하여 완성도를 높인 히어로즈고 오픈 베타 테스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히어로즈고' 의 글로벌 공개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www.heroesg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