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렬 RPG '압도적유희 무겐소울즈 Z', 한글판 스크린샷 공개
2013.09.26 11:21 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 10월 한글화 정식 발매되는 '압도적유희 무겐소울즈 Z'(사진 출처: 사이버프론트코리아)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오늘 PS3 전용 RPG ‘압도적유희 무겐소울즈 Z’의 한글화 작업이 완료된 것을 기념해 한글판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압도적유희 무겐소울즈 Z’는 지난 해 가을 발매된 ‘압도적유희 무겐소울즈’의 정식 후속작으로, 자칭 미소녀 절대신 '슈슈'가 개성 넘치는 동료들과 함께 칠요계 전부를 지배하기 위한 모험을 그린 게임이다. 일반 몬스터부터 대륙, 나아가 별 자체까지 부하로 만들어버리는 슈슈의 능력으로 각 세계의 용사와 마왕을 부하로 삼아 지배해 나간다는 재미있고 독특한 설정으로 호평을 받았다.
이번 ‘압도적유희 무겐소울즈 Z’에서는 새로운 세계 '12황계'를 무대로 어떤 사명을 가지고 기나긴 잠에서 깨어난, 새로운 주인공이자 자칭 궁극신 '시르마'와 이제 막 12황계의 용사로 각성한 '나오'의 모험을 그린다. 그러나 여행의 첫 걸음을 떼자마자 칠요계 최강의 절대신 슈슈와 조우하게 되면서 새로운 운명 속으로 빠져들게 된다.
CFK의 관계자는 “지금까지 정식 발매 버전에선 들어가지 못했던 특전을 처음으로 삽입할 수 있게 되었다.”며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유저분들을 만족시켜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성원을 부탁한다.”고 한정판 사양에 대해 전했다.
‘압도적유희 무겐소울즈 Z’는 10월 중 발매를 예정이며, 정확한 발매일 및 한정판 구성에 대해서는 추후 보도자료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 '압도적유희 무겐소울즈 Z' 한글판 스크린샷(사진 출처: 사이버프론트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