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360으로 재탄생한 '페이블 애니버서리' 7일 발매
2014.02.03 15:43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Xbox360으로 새롭게 출시되는 '페이블 애니버서리' (사진제공: 한국MS)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과거 Xbox로 발매된 '페이블' 을 Xbox360 전용으로 새롭게 리마스터링 한 '페이블 애니버서리' 를 오는 7일(금)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계적인 게임 프로듀서인 피터 몰리뉴가 개발한 '페이블' 시리즈는 알비온 세계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영상과 서사적인 스토리 속에서 탐험을 하며 인생을 개척해나가는 게임이다.
새롭게 출시된 ‘페이블 애니버서리’는 Xbox360을 위한 업그레이드된 1080p 해상도의 HD 그래픽을 제공하며 오디오 리마스터링을 거쳤다. 새롭게 리메이크 된 모험과 보다 충실해진 묘사, 개선된 라이팅, 특수 효과 등은 기존 골수팬들과 새로운 플레이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와 더불어 향상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풍부한 ‘페이블’ 세계 및 메뉴를 보다 빠르고 쉽게 탐색할 수 있다. 로딩에 걸리는 시간 역시 대폭 줄어들었으며, 새로운 저장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가 원하면 언제 어디서든 게임을 저장할 수 있다.
또한 ‘페이블 애니버서리’에는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1,000점 상당의 도전 과제도 포함되어 있어 ‘페이블: 더 로스트 챕터 (Fable: The Lost Chapters)’의 팬들에게도 놀라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페이블 애니버서리’ 정식 발매에 앞서 오는 2월 6일까지 한정판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11번가, 지마켓, 옥션, 인터파크, 동서게임몰 등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한정판 패키지 구매자에게는 특별 코스튬과 무기 팩, 그리고 10주년 기념 사자머리 아바타 헬멧이 제공되며, 이 중 100명 추첨을 통해 Xbox Live 5,500원 코드도 제공된다. 권장소비자가격은 37,000원(VAT 포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