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 리미티드, 전장 전투 강화한 2분기 업데이트 사전 공개
2014.03.20 17:33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2분기 업데이트 내용을 사전 공개한 '썬 리미티드' (사진제공: 웹젠)
웹젠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썬 리미티드' 의 전장 콘텐츠 및 신규 전장 추가와 클래스 별 밸런스 조정에 초점을 맞춘 2분기 콘텐츠 업데이트 내용을 사전 공지했다.
2분기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PvP전장 ‘골드러쉬’ 와 참여 인원에 제한이 없는 공성전인 ‘몬트샤인 공방전’이 새롭게 추가된다. 또한, 지역 미션의 보상으로 등장하는 수집 몬스터들을 모으는 ‘몬스터 도감’시스템과 수집한 몬스터에서 ‘체력 증가’ 등 패시브 스킬을 추출해 캐릭터에 활용할 수 있는 시스템도 준비 중이다.
이외에도, ‘섀도우’의 전투 스킬 리뉴얼을 시작으로 게임 내 모든 캐릭터들의 밸런스를 순차적으로 조정하는 한편, 대규모 레이드와 ‘길드 건물’ 등 길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수의 콘텐츠도 추가해 커뮤니티 요소도 확대할 예정이다.
웹젠의 정임호 사업팀장은 “분기 별로 꾸준히 업데이트가 계속 이어질 예정으로 신규 클래스 및 상위 사냥터 등도 올해 내에 선보일 것이다.”라면서, “콘텐츠 확충에 주력하면서, 신규 및 복귀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썬 리미티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unonline.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