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2' 독립형 멀티 확장팩 6월 정식 발매
2014.05.14 19:53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6월 발매되는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2: 웨스턴 프론트 아미즈' (사진제공: 세가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2'의 독립적인 멀티플레이용 확장팩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2: 웨스턴 프론트 아미즈(COMPANY OF HEROESTM 2: THE WESTERN FRONT ARMIES)'를 오는 6월 24일 PC 플랫폼으로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확장팩은 오리지널 게임 없이도 멀티플레이 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각각의 군대는 디지털 다운로드 방식을 통해 단독 구매 및 이용이 가능하다. 서부 전선의 새로운 8개의 계절별 멀티플레이어 맵에서 미군과 독일서부 최고사령부 중 한 진영을 선택하여 타 유저와 대결을 벌일 수 있다.
또한,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2'를 보유하고 있는 플레이어는 새로운 확장팩 군대만 구매해도 자동 매치 멀티플레이의 31개의 맵과 스팀 워크샵에 등록되어 있는 1,000개 이상의 유저 생성맵에서 멀티 플레이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2: 웨스턴 프론트 아미즈'의 예약 판매는 6월 중순 진행되며, 오픈마켓과 게임 전문 쇼핑몰, 대형 쇼핑몰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미군/독일서부 최고사령부 합본 패키지의 소비자가격은 20,000원이며, 미국과 독일서부 최고사령부를 개별 구매 시 소비자가격은 각각 13,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