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게임, 웹게임 '전룡삼국' 홍보모델로 탤런트 김유연 선정
2014.05.15 19:59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전룡삼국'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탤런트 김유연 (사진제공: 팡게임)
팡게임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정통 웹 삼국지 '전룡삼국'의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홍보모델로 탤런트 김유연을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2004년 레이싱모델로 데뷔한 김유연은 모델 활동뿐만 아니라 각종 드라마와 버라이어티 등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글로벌 남성채널 FX가 선보이는 섹시화보 프로젝트 ' FX GIRL 19'의 모델로 선정되는 등 성인 남성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바 있다. 김유연은 특유의 활기차고 건강미 넘치는 섹시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전룡삼국'의 홍보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팡게임은 '전룡삼국'의 홍보모델 발탁 및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 기념 이벤트를 18일까지 실시한다. 회원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의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LG 노트북(1명), 아이패드 미니 Retina(2명), 문화상품권(100명) 등을 증정하며 자유게시판에 '전룡삼국'에 관한 댓글을 남기는 모든 회원에게 게임 아이템 300금괴와 전음영패를 제공하며, 추첨으로 선정한 2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5천원 권 및 팡캐시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전룡삼국'의 이미지 및 게임소개를 블로그, SNS, 카페를 통해 게시한 후 게시물의 URL 또는 스크린샷을 공식홈페이지 자유게시판 혹은 스크린샷 게시판에 등록한 모든 회원에게는 100금괴, 장비강화석 및 진기약재 등이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10명), 문화상품권 5천원 권(50명), 팡캐시(200명) 등이 제공된다.
'전룡삼국'은 삼국지 배경 스토리를 기반으로 유명 전투를 재현한 던전과 삼국 일화를 바탕으로 한 퀘스트, 팔괘 PK스킬, 삼국지의 8대 미인들을 거느릴 수 있는 용병 시스템 등의 RPG요소를 충실하게 구현했다. 이 게임의 장점 중의 하나인 군단시스템은 전술 및 전략을 바탕으로 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공성전을 통해 새로운 국가의 주인공이 되고 국호를 정하는 등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팡게임의 이승호PM은 “홍보모델 김유연은 귀엽고 섹시한 이미지가 공존하는 팔색조 매력이 전룡삼국의 다양한 재미를 표현하기에 매우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 “앞으로 홍보모델 김유연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유저 분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 할 예정이니 전룡삼국에 많은 관심과 호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전룡삼국'은 5월 말 정식 서비스 예정이며,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최종 점검을 위한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벤트 및 비공개 테스트 사전 등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gd.panggam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