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로 만나는 ‘데카모리 섬란 카구라’ 7월 3일 출시
2014.06.27 13:30 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 7월 3일 '데카모리 섬란 카구라'가 한글화되어 정식 발매된다 (사진제공 : SCE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는 PS비타 다운로드 전용 타이틀 ‘데카모리 섬란 카구라’ 의 한글판을 7월 3일(목)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데카모리 섬란 카구라'는 액션게임 '섬란 카구라' 시리즈 최초의 외전격 작품이며, 전작에서 등장한 총 22명의 소녀들의 자존심을 건 1대1 요리대결 '폭유 하이퍼 쿠킹배틀' 을 리듬액션 방식으로 그려냈다.
‘본체 팩 A’와 ‘본체
팩 B’로 나뉘어 구성된 이번 ‘데카모리 섬란 카구라’는 주제가와 캐릭터 보컬 송 6종을 포함한 전 22곡이 수록되었으며, 시리즈에 등장한 소녀들이 신나는 리듬에 맞춰
참신하고 다양한 식재료를 베고, 굽고, 담고, 흔들어 요리를 완성해 나간다.
특히 완성된 요리는 주인공 아스카의 조부인 전설의 시노비 ‘한조’가 맛보게 되며, 승부가 결정나게 되면 입에서 충격파를 발사해 나쁜
평가를 받은 쪽의 코스튬을 파괴해버린다.
이 밖에도 ‘본체 팩 A’과 ‘본체 팩 B’에는 각기 다른 캐릭터 아바타 아이콘들이 특전으로 제공되며, 세트 구입시에는 주인공 아스카(CV: 하라다 히토미)가 부르는 주제가를 비롯한 전 BGM은 물론, 리듬게임 내에 삽입된 호화 성우진의 캐릭터 보컬 송 6종이 포함된 ‘데카모리 섬란 카구라’ 전곡의 디지털 사운드 트랙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