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타인즈 게이트: 선형구속의 페노그램, 1일 예약 판매 실시
2014.06.30 18:45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1일 예약 판매를 시작하는 '슈타인즈 게이트: 선형구속의 페노그램' 한정판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는 상정 과학 어드벤쳐 게임 '슈타인즈 게이트: 선형구속의 페노그램'의 예약판매를 7월 1일부터 7월 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슈타인즈 게이트: 선형구속의 페노그램'은 많은 사랑을 받은 전작 '슈타인즈 게이트'와 '슈타인즈 게이트: 비익연리의 달링'에 이은 세 번째 한글화 타이틀이다.
이번에 출시 예정인 '슈타인즈 게이트: 선형구속의 페노그램'은 중2병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대학생 오카베 린타로가 아키하바라에서 만든 서클 미래 가젯 연구소 그리고 천재 뇌 과학자인 마키세 크리스와 관련된 이야기로 11개의 시간 여행 이론, 나비효과, 평행세계 등 과학 이론과 관련된 아이템들, 디테일한 설정과 세계관을 다룬다.
이번 작품은 9명의 캐릭터에 각각 초점을 맞춰 10화의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시점을 통해 그려지는 또 다른 슈타인즈 게이트를 느낄 수 있고 등장 인물들의 새로운 측면과 감정을 그리고 있다. 또한 이번 작품은 각 화의 완결이기 때문에 더욱 간단한 리플레이를 할 수 있게 되었다.
'슈타인즈 게이트: 선형구속의 페노그램' 한글판은 PS3, PS비타 플랫폼으로 출시되며, 7월 10일 국내 공식 발매 예정이다. 한정판에는 특제 아우터 박스와 오리지널 우파 파우치, 성우 DVD와 대사집, 특제 포스터 2종이 포함되며,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 터치 홈페이지(http://www.digital-touch.co.kr/)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