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걸의 색다른 매력, 웹MMO ‘전장의군주’ 메이킹필름
2014.09.29 15:12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전장의군주' 메이킹 필름 (영상제공: 엔틱게임월드)
엔틱게임월드는 29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웹MMORPG ‘전장의군주’의 홍보모델 미공개 화보 및 메이킹필름을 공개했다.
이번 미공개 화보는 연다빈과 임민영의 독특한 컨셉의 촬영컷이 핵심으로 두 모델들의 독특한 코스튬으로 촬영된 미공개 화보를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촬영장에서의 뒷이야기를 볼 수 있는 메이킹필름이 추가로 공개됐다. 영상을 통해 레이싱모델들의 귀엽고 섹시한 모습들을 볼 수 있다.
‘전장의 군주’는 태고시대 선인 수행을 배경을 한 웹 MMORPG로, 수행을 거쳐 왕이 되고 인간계, 천계, 명계를 아우르는 선인이 되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수려한 그래픽과 독특한 시대 배경, 국가/종파 시스템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특징이며, 특히 매 시간마다 진행되는 퀘스트(미션)와 이벤트 던전(전장)은 웹 게임의 한계를 뛰어넘은 재미를 이용자들에게 선사한다
‘전장의군주’는 신규 서버 오픈과 함께 55인치 커브드 TV를 비롯해 매일 접속 시 마다 캐쉬 및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대규모 이벤트를 같이 진행하고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레이싱모델 연다빈과 임민영의 미공개 화보와 메이킹 필림은 ‘전장의군주’ 공식홈페이지(http://jk.tntgame.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전장의군주' 홍보모델 연다빈과 임민영 화보 (사진제공: 엔틱게임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