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영웅 150종 등장, '레고 배트맨 3: 비욘드 고담' 11월 말 발매
2014.11.14 18:42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11월 말 국내 정식 발매 예정인 '레고 배트맨 3: 비욘드 고담' (사진제공: 인플레이)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는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하여, 액션 어드벤처게임‘레고 베트맨 3: 비욘드 고담’을 PS4와 PS비타로 오는 11월 말 한국에 정식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레고 배트맨 3: 비욘드 고담'은 배트맨이 DC 코믹 세계의 히어로들과 힘을 합쳐 지구를 파괴하려는 악당 브레이니악을 막기 위해 우주로 향하는 내용을 다룬다. 악당 브레이니악은 그린 랜턴의 반지의 힘을 사용해 지구의 도시들을 축소시켜 우주 전역에서 수집한 자신의 축소 도시 컬렉션에 추가하려 한다. 지구를 지키기 위해 최고의 슈퍼 영웅들과 가장 교활한 악당들의 연합, 여러 랜턴 세계로 향해 랜턴 반지를 수집하고 너무 늦기 전에 브레이니악을 막아야 한다.
플레이어는 '저스티스리그', '리전오브둠'을 포함한 150명의 슈퍼 히어로를 잠금 해제하고, 그들의 특수 도구와 능력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홀 오브 저스티스', '벳케이브', '저스티스리그 와치타워' 등 고담시티를 상징하는 여러 장소들을 탐험하고, Odym, Zamaro, Okaara와 같은 여러 그린 랜턴 행성을 자유롭게 방문한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videogames.lego.com/ko-kr/lego-batman-3/about/feature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