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차원액션 넵튠 U’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사이버프론트코리아)
사이버프론트코리아는 PS비타 전용 타이틀 ‘초차원액션 넵튠 U’를 23일 정식으로 발매한다고 밝혔다.
‘초차원액션 넵튠 U‘는 게임 업계가 모티브인 ‘초차원게임 넵튠’의 세 번째 스핀오프 시리즈다. 전작과 달리 ‘초차원액션 넵튠 U’는 플레이어가 직접 여신 및 여신 후보생을 조작해 스테이지를 자유롭게 뛰어다니며 적을 무찌르는 3D 액션 게임이다.
‘섬란 카구라’ 시리즈로 유명한 TAMSOFT가 제작을 담당한 이번 작품은 타이밍에 맞춰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도 콤보를 이어간다. 적을 띄워 올려 공중에서 전개하는 화려한 공중 콤보 및 다양한 필살기를 사용해 다수의 적을 한 번에 물리치는 등, 적을 무찌르는 데 집중했다.
더불어 일정 이상 대미지를 입으면 의상이 파괴되는 ‘코스튬 브레이크’와 2명의 캐릭터가 교대하면서 싸워나가는 ‘듀얼 배틀’ 시스템 등의 추가 요소를 제공한다. 또한 ‘여신화’나 ‘이그제 드라이브’등 기존 시리즈에서의 핵심 시스템들도 등장하며, 실존하는 유명 게임 잡지의 의인화 캐릭터 ‘덴게키코’와 ‘패미통’이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직접 참전해 여신들과 함께 싸워나간다.
또한, 오늘부터 전국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 샵을 통해 ‘초차원액션 넵튠 U’의 한정판과 PS비타 레드/블랙(PCH2005ZA17) 혹은, 블루/블랙(PCH2005ZA18), 8G 메모리 카드, 그리고 15,000원 상당의 PSN 머니바우처가 함께 증정되는 ‘초차원액션 넵튠 U의 PS비타 스타터 세트’도 판매를 개시한다.
▲ ‘초차원액션 넵튠 U'의 PS비타 스타터 세트 (사진제공: 사이버프론트코리아)
‘초차원액션 넵튠 U’의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한 다운로드 버전은 12월 24일 발매된다. 2014년의 마지막을 기념하며 2015년 1월 15일까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초차원액션 넵튠 U’를 구입한 고객에게 ‘두근두근!! 수영복 세트’가 함께 증정된다.
2014년 마지막 PS비타 타이틀 ‘초차원액션 넵튠 U’의 가격은 55,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