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학원물이다, 코어마스터즈 신규 스킨 3종 공개
2014.12.24 19:18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코어마스터즈' 신규 스킨 3종 이미지 (사진제공: 소프트빅뱅)
소프트빅뱅은 24일 자사의 AOS ‘코어마스터즈'의 신규 스킨 3종, '학생회장 클라우디나', '검도부 라이라', '너굴너굴 포포린'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규 스킨 3종은 '학원물'을 소재로 한다. 먼저 '학생회장 클라우디나'는 의상은 물론 삼각자로 상대를 공격하거나, 수학 문제로 적을 곤란하게 하는 등 '모범생' 느낌을 살린 전용 액션이 적용됐다.
'검도부 라이라'는 검도부 부장으로 목도를 들고 다니면서 상대에게 날카로운 검술을 보여준다. 마지막으로 '너굴너굴 포포린'은 '양'으로 분한 너구리를 콘셉으로 한다.
소프트빅뱅 이관우 대표는 “크리스마스 스킨에 이어 학원물 스킨도 제공할 예정이다. 많은 사용자께서 학원물 스킨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 걸로 알고 있어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수준 높은 스킨들을 준비했다”라며 “국내 서비스가 안정되어 2015년에는 해외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이다. 하루 빨리 글로벌 클랜 챔피언십을 개최하고 싶다는 목표도 2015년에는 꼭 이루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17일부터 31일까지 '코어마스터즈'의 싱가폴과 말레이시아 지역 비공개 테스트가 진행된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coremaster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