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포하겠어 일라나 등장, 코어마스터즈 신규 스킨 4종 출시
2015.01.14 12:12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코어마스터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소프트빅뱅)
소프트빅뱅은 14일 자사의 AOS ‘코어마스터즈' 시즌 2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패치에는 게임 방식의 변화와 마스터(캐릭터) 밸런스 패치 등이 진행된다. 우선 마스터 이동속도 감소에 따른 스킬 밸런스 패치와 관통력에 대한 적용 방식 변경이 변경된다. 여기에 킬에 따른 보상, 게이트 생성 지역 추가, 시야 타워 위치가 바뀐다.
가장 눈이 가는 부분은 문장과 아이템에 대한 변화다. 문장이 15종에서 58종으로 늘어나며 보다 세밀하게 마스터 성장 방향을 조정할 수 있게 됐다.
신규 스킨도 추가됐다. 레전드급 스킨 ‘체포하겠어 일라나’는 경찰관 모습을 하고 방지턱을 펼치거나 경찰차로 공격을 하는 모션이 들어갔다.그 외에 ‘식사해요 리네’, ‘이계의 벤 루시퍼’, ‘살의의 파동에 눈 뜬 크렙티오’를 만나 볼 수 있다.
오늘 신규 ‘CM의 도전☆장’ 이벤트도 새롭게 시작된다. CM과 함께 하는 이벤트는 정해진 기간에 CM과 게임을 하면 페리와 선물상자를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도 준비되어 있다.
소프트빅뱅 이관우 대표는 “이번 대규모 밸런스 패치는 더 다양한 전술과 팀 플레이가 필요하게 됐고, 다양한 문장들을 통해 사용자들은 선택의 폭을 넓혀 자신만의 마스터를 만들어 갈 수 있게 됐다”라며 “신규 스킨 4종과 CM과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한다”고 전했다.
‘코어마스터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http://www.coremaster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