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와 헌터의 대결, '이볼브' Xbox One 오픈 베타테스트 시작
2015.01.16 15:14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오픈 베타테스트에 돌입한 이볼브' (사진제공: 2K)
2K와 터틀 락 스튜디오는 4 대1 멀티플레이 슈팅게임인 ‘이볼브(Evolve)’의 오픈 베타테스트를 16일부터 20일까지 Xbox One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볼브‘ 혹은 ’이볼브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Digital Deluxe Edition)‘을 Xbox 스토어에서 사전 구매한 고객은 오픈 베타 테스트와 출시 후 3번째 몬스터와 최하위 등급의 헌터들을 사용할 수 있다.
Xbox 게임 스토어에서 ‘이볼브’ 또는 ‘이볼브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구매하려는 플레이어는 사전 구매 (Pre-purchase)를 선택하여 게임을 구매 및 다운로드를 받아야 한다. 2015년 2월 10일 이전에 제공되는 모든 업데이트가 포함된 버전이며, 다운로드 후 바로 게임을 즉시 즐길 수 있다.
Xbox One 오픈 베타에서는 ‘이볼브’의 핵심인 ‘헌트(Hunt)’ 모드를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새로운 헌터와 몬스터를 경험할 수 있다. Xbox One 오픈 베타에서 제공된 새로운 헌터와 몬스터들은 게임 출시 전까지 사용가능하다.
Xbox One 오픈 베타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이볼브’ 공식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볼브’는 2월 10일 Xbox One, PS4와 PC용으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