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용불패‘ 임창용 등장! ‘프로야구 매니저’ 커리어 하이 카드 추가
2015.01.29 17:10 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 신규 커리어 하이 카드 이미지 (사진제공: 엔트리브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는 '프로야구 매니저'에 신규 '커리어 하이 카드’를 업데이트한다고 29일(목)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창용불패’ 임창용 선수를 비롯해 ‘두산의 터줏대감’ 홍성흔 선수, ‘LG 타선의 중심’ 이병규 선수 등 8명의 선수들이 커리어 하이 카드로 출시된다. ‘커리어 하이 카드'는 한 선수의 개인 최고의 성적으로 제작된 희귀 카드로, 획득하면 유저가 해당 선수카드의 연도를 선택해 덱 효과로 적용할 수 있다.
한편, '내일은 야구왕' 이벤트도 오는 2월 12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자신의 선수 카드로 타자 라인업을 구성해 1이닝 경기를 펼치는 미니게임 방식으로, 타자 라인업은 상위, 클린업, 하위로 구성돼 각 선수의 선호타선에 맞게 등록해야 경기를 진행할 수 있다.
획득한 점수에 따라서 ‘야구왕 팩’과 ‘내일은 야구왕 럭키 코인’이 포함된 ’야구왕 선물 상자’가 지급되며, 오늘의 미션과 주간 미션에 따른 추가 보상도 제공된다. ‘야구왕 팩’은 역대 올스타, 골든 글러브로 선정된 선수의 모든 연도 카드로 구성된 팩으로 이번 이벤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프로야구 매니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트리(http://www.gametre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