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남녀 최강팀 가린다,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2일 개최
2015.01.30 13:29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오프라인 ‘서든어택’ 대회 ‘마운틴듀 2014 윈터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이하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2월 2일 오후 6시 서울 대치동 곰TV 스튜디오에서 개최한다.
결승에서는 일반부 ‘퍼스트제너레이션’과 ‘제닉스스톰’, 여성부 ‘인플레임’과 ‘레볼루셔너리즈’가 시즌 최강 타이틀과 각각 1억 원, 2,500만 원의 우승 상금을 놓고 마지막 승부를 겨룬다.
특히 ‘팀유로’ 출신 임준영, 권진만 콤비와 ‘인트로스펙션’ 이승규, 정현섭, 김성태가 연합한 ‘제닉스스톰’이 무서운 기세로 강팀들을 차례로 무너뜨리며 결승에 올라, 5시즌 연속 우승 자리를 지키고 있는 ‘퍼스트제너레이션’의 아성마저 깨트릴 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여성부에서는 첫 결승 진출에 성공한 신예 ‘레볼루셔너리즈’가 지난 시즌 우승팀 ‘인프레임’을 상대로 이변을 일으킬 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결승전 현장에서는 BJ랜딩과 ‘서든걸’ 김경진, 우새별이 각각 다른 팀을 응원하는 편파 중계 콘셉트의 아프리카TV 방송이 진행되며, 최근 ‘서든어택’을 주제로 한 힙합곡 ‘서든어때’를 공개해 많은 화제를 모은 가수 ‘쥬시’의 축하 공연도 마련된다.
결승 당일 곰TV 스튜디오에 방문해 경기를 관람하는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제닉스스톰X M5S 게이밍 마우스(22명)’와 ‘블랙쉐도우 캐릭터세트(5명)’, ‘넥슨캐시(2명)’, '주무기 아이템(15명) 등을 제공한다.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는 곰TV, 다음tv팟, 아프리카TV, pooq(푹)에서도 PC와 스마트폰, 태블릿PC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