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하자드 신작 '레벨레이션스 2' 3월 19일 한글판 출시
2015.02.04 16:11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바이오하자드: 레벨레이션스 2' 게임 화면 (사진제공: 게임피아)
게임피아는 캡콥의 공포게임 ‘바이오 하자드’ 시리즈의 신작 ‘레벨레이션스 2’ 한글판을 PS4와 PS3, Xbox One, PC로 3월 19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바이오 하자드: 레벨레이션 2’는 시리즈의 대표 여성 캐릭터인 ‘클레어 레드필드’의 시점으로 이야기가 진행된다. 시대적 배경은 ‘바이오 하자드’ 5편과 6편의 사이다. 전작인 ‘바이오 하자드: 레벨레이션’과 마찬가지로 기존 시리즈 사이 공백을 메우는 스토리인 셈이다.
이야기는 반 바이오테러리즘 단체인 테라세이브 소속된 ‘클레어’와 그녀를 환영하기 위해 파티에 참석한 ‘모이라 버튼’이 의문의 세력에게 납치당하면서 시작된다. 고도(孤島)의 수용소에 갇힌 ‘클레어’와 ‘모이라’는 힘을 합쳐 자신을 납치한 자의 정체를 밝혀내고 외딴 섬에서 탈출해야 한다.
이번 작품은 기존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2명의 캐릭터가 함께 싸우는 협동 요소가 적용된다. ‘클레어’는 공격을 담당하며 ‘모이라는 지원과 숨겨진 아이템을 찾는 역이다. 또한, ‘모이라’는 생명력이 모두 소진되면 기절하는 것에 그치지만 ‘클레어’는 사망 시 바로 게임오버가 된다.
‘바이오 하자드: 레벨레이션스 2’ 한글판은 전 에피소드 4개와 2개의 엑스트라 에피소드, 추가 캐릭터 2종(행크와 웨스커), 레이드 스테이지 팩, 엑스트라 코스튬(클레어, 배리, 모이라, 나탈리아)이 포함된 풀 패키지 구성으로 출시된다.
한정수량으로 출시되는 PS4와 PS3용 예약판매 제품에는 ‘바이오 하자드: 레벨레이션 2’ 컨셉 가이드북 (32P, 풀컬러)가 동봉된다. Xbox One과 PC버전의 예약판매 특전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바이오 하자드: 레벨레이션스 2’ 한글판은 PS4, PS3, Xbox One, PC로 출시되며, 가격은 3만 9000원이다.
▲ 의문의 존재가 '클레어'와 '모이라'를 CCTV로 지켜보고 있다 (사진제공: 게임피아)
▲ 2 캐릭터가 협력해 외딴 섬에서 탈출해야 한다 (사진제공: 게임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