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이터 2 레이지 버스트 10일부터 예약판매 돌입
2015.02.09 17:35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갓 이터 2 레이지 버스트' 의 예약판매가 진행된다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와 협력하여 국내 정식 발매되는 액션게임 ‘갓 이터 2 레이지 버스트’의 예약판매를 오는 10일부터 22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갓 이터 2 레이지 버스트’는 PS비타를 비롯해시리즈 최초로 거치형 콘솔인 PS4로 발매된다. 전작 ‘갓 이터 2’의 이야기를 비롯해, 엔딩 이후의 내용을 담은 ‘나선의 나무’가 포함된다. 유저는 ‘나선의 나무’를 통해특수부대 ‘블 러드’의 새로운 여정을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작품에는 간헐적으로 발생하는 고난이도 레어 미션 '특무 미션'이 새롭게 추가된다. '특무 미션'은 일반적인 미션에 비해 많은 보수를 입수할 수 있으며, 동료들의 퍼스널 어빌리티 습득에 필요한 ‘GAP(Global Ability Point)’도 얻을 수 있다.
2월 10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예약판매판에는 특전으로 신규 아라가미 ‘오로치’와 메인 비쥬얼이 인쇄된 콜렉터즈 카드가 증정된다. 또한, 초회판에는 ‘갓 이터’의 아트디렉터 ‘이타쿠라 코우이치’가 그린 일러스트가 양면 표지에 인쇄되어 있으며, 특전으로 ‘금기의 블러드 아츠 6종’이 동봉된다.
더불어 구매 전 미리 플레이할 수 있는 ‘갓 이터 2 레이지 버스트’의 체험판이 오는 12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 공개된다. 체험판에서 본편의 초반부를 플레이해볼 수 있으며, 신규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는 전용 미션도 마련된다. 이번 체험판은 전작인 ‘갓이터 2’는 물론, ‘갓이터 2 레이지 버스트’ 본편과도 세이브 데이터 연동이 가능하다. 또한, 체험판 플레이 후 본편을 구매한 유저를 대상으로 ‘아리사 이리니티나 아미에라 수영복 Ver. 피규어’와 ‘그랜드 애니 캐러 히어로즈 갓이터2 박스’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