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RPG 검 온라인 ‘수당전쟁’ 업데이트 공개
2015.04.29 21:51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검 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제이앤피게임즈)
제이앤피게임즈는 게임포털 깜놀닷컴에서 웹게임 ‘검 : The Sword(이하 검온라인)’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수당전쟁’을 30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정식서비스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업데이트 ‘수당전쟁’은 PvP와 퀘스트, 보스 처치 등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독특한 전장으로, 50~90레벨 유저를 위한 콘텐츠다. 매일 저녁 8시30분에서 9시30분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유저는 전장에 입장해 임무를 수령 받고 그 임무를 수행하면서, 상대 진영의 유저와 PvP를 즐기며 적의 보스를 공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전장을 진행하면 전장상점에서 사용하는 누적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각종 캐시 아이템 및 기존에 구입이 불가능했던 특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제이앤피게임즈는 ‘수당전쟁’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특별 이벤트가 실시한다. 4월 30일 하루 동안 ‘검온라인’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수당전쟁 입장권 10매이 증정되며, 전장점수 200점도 추가로 지급된다. 이 외에도 새롭게 선보이는 60레벨 전투/탑승 공용 펫 ‘암흑마갈’과 한정 펫 ‘암흑 전갈 제왕’의 획득이 가능한 검은전갈 선물가방, 2레벨 희귀 보석상자, 수당전쟁 입장권을 일주일간 한정 판매된다.
‘검온라인’은 누적 접속자수가 200만 명에 달하는 웹게임이다. 무림의 6대 문파가 각기 무림맹주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협력과 경쟁을 하게 되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대규모 전장 및 경기장, 영토전, 특히 무림맹주를 선발하는 천하제일 비무대회 등을 즐길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검온라인’ 공식 홈페이지(sword.ggamnol.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