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 베이스볼 온라인’ 레전드 재료 모으고, 전설 영입 준비하자
2015.05.06 17:58 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 'MVP 베이스볼 온라인' 레전드 카드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이하 스마일게이트)는 온라인 실사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MVP Baseball Online)' 레전드 카드 업데이트에 앞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수) 밝혔다.
지난 3월 말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레전드 카드는 은퇴한 선수 가운데 카드 등급이 8성이며, 소속 구단에서 3년 이상 활약한 선수를 기준으로 선정됐다. NC 다이노스를 제외한 8개 구단의 투수와 타자 각 1명씩 총 16명의 선수 카드가 출시된다. 이 카드는 이적 시장에서 거래가 불가능하며, 타자와 투수를 1명씩만 경기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레전드 카드는 가장 좋은 능력치를 가지고 있는 기존 동일 연도의 골드 카드와 똑같은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으면서, 유용한 구단 버프를 지녔다.
레전드 카드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레전드 조각을 제외한 레전드 재료 선수, 구단 엠블럼, 커리어 조각을 모두 획득한 유저에 한해 업데이트 후 레전드 선수를 영입할 수 있도록 레전드 조각(3개)이 지급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스포츠게임사업부 조백제 과장은 "레전드 카드 시스템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이 상당히 높은 편”이라며 “5월 말 예정인 레전드 카드 시스템은 고레벨과 저레벨 유저들 모두에게 게임의 재미를 배가 시키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스마일게이트 게임포털 '게임트리'에서 서비스되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