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vR의 막이 오른다, 아제라 '공성전' 업데이트 완료
2015.05.14 18:42 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 '아제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14일(목),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아제라’의 신규 RvR 공성전을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추가된 ‘트라이덴 공성전’은 중립 필드에 위치한 공성 지역을 점령하기 위한 3개 국가 간 대결을 그린다. 전투는 ‘공성전차 호위전’, ‘수호석 파괴전’, ‘각인전’ 총 3단계로 이루어지며,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판도라 상자 2종과 '공성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된 패키지를 판매한다.
‘아제라’는 3, 40세의 남성 게이머들을 주 타깃으로 한 게임이다. 3개 국가로 나뉘어 펼치는 RvR은 물론, 유저끼리 지도자를 선출하는 ‘정치 시스템’, 거대병기 ‘마갑기’를 활용한 전투 등이 특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장현 사업부장은 "지난 달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한 달이라는 시간이 숨가쁘게 지났다. 이용자들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아제라'만의 장점과 매력이 잘 드러나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아제라’ 공성전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