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미녀 10명 총출동! ‘진삼국난무’ 화보 메이킹필름 공개
2015.05.27 19:15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진삼국난무' 화보 촬영 메이킹필름 (영상제공: 퍼펙트월드 코리아)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웹게임 ‘진삼국난무’의 홍보모델 화보 촬영 현장이 담긴 메이킹필름을 공개했다고 27일(수) 밝혔다.
‘진삼국난무’은 중국의 삼국지 연의를 소재로 한 웹게임이다. ‘관우’, ‘조자룡’과 같은 원작에 기반한 매력적인 무장들이 대거 등장할 뿐 아니라, 동행하는 미인을 통해 캐릭터의 경험치와 전투력을 상승시키는 ‘풍물지’ 등 이색적인 콘텐츠도 마련돼있다.
메이킹필름에서는 ‘손상향’, ‘왕원희’, ‘초선’ 등 삼국지 속 미녀로 분한 모델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레이싱모델 이다희, 송다미는 나라를 기울게 할 만큼 빼어난 미모를 가진 ‘대교’, ‘소교’ 자매의 매력을 완성도 높은 의상과 당당한 연기로 표현했다.
아울러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오는 6월 3일까지 ‘진삼국난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화보 촬영에 참여한 홍보모델 10인 중 게임과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미녀 1명을 선발하는 ‘최고 미인 투표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이후 콘테스트 1등을 차지한 모델에게 투표한 유저에게는 6성 미녀 장수 ‘대교’가 제공되며, 투표 가운데 추첨을 통해 뽑힌 10명에게는 전설급 9성 장수 ‘주유’까지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진삼국난무’ 공식 홈페이지(http://sglw.nextgamelif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진삼국난무' 화보 촬영 현장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