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 블루: 크로노판타즈마 익스텐드’ 25일 한국어화 발매
2015.06.09 13:55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정식 발매되는 ‘블레이 블루: 크로노판타즈마 익스텐드’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가 아크시스템웍스에서 개발한 ‘블레이 블루: 크로노판타즈마 익스텐드’를 오는 25일 한국어화 정식 발매한다. 지원기종은 PS4, PS3, Xbox One이며 PS비타 버전은 오는 7월 출시된다.
‘블레이 블루: 크로노판타즈마 익스텐드’는 2D 대전 액션과 비주얼 노벨이 결합된 ‘블레이 블루’의 6번째 작품으로 시리즈 최초로 차세대 콘솔로 발매됐다. 신규 참전하는 ‘세리카’를 포함하여 총 28명의 캐릭터가 등장하며, 일본의 인기 만화 ‘리믹스 하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시나리오를 특징으로 내세웠다.
이번 작에서 새롭게 추가된 주요 콘텐츠로는 우선 전작에서는 DLC로 판매됐던 ‘유우키’와 ‘코코노에’, ‘블레이블루’ 소설판에서 등장한 ‘세리카’, 2편에서 사망 처리됐던 ‘라무다’ 등 여러 캐릭터의 참전을 들 수 있다. 또한, 네트워크 모드에서 유저들이 2개의 팀으로 나뉘어 대전을 진행하는 팀 대전이 새롭게 추가됐다.
여기에 스토리 모드 진행간에 분위기를 띄워줄 ‘테르미 개그’, ‘세리카 개그’ 등 총 8개의 개그 시나리오가 더해졌다. 마지막으로 일본의 인기 만화 ‘리믹스 하트’의 시나리오가 담긴 신규 에피소드가 포함됐다.
‘블레이 블루: 크로노판타즈마 익스텐드’ 정식 발매판은 오는 10일(수)부터 예약 판매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공식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