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리 맥길로이 앞세운 PGA 투어, 8일부터 예약판매
2015.07.07 17:04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EA 스포츠 로리 맥길로이 PGA 투어' 패키지 이미지 (사진제공: 게임피아)
게임피아가 골프게임 ‘EA 스포츠 로리 맥길로이 PGA 투어’를 오는 14일 PS4와 Xbox One으로 정식 출시한다. 이와 함께 오는 8일부터 13일까지 예약판매가 진행된다.
이 게임은 ‘PGA 투어’ 시리즈를 계승하는 타이틀로, 이번작부터 타이거 우즈 대신 남자골프 세계 랭킹 1위의 로리 맥길로이를 새 모델로 내세웠다. 더불어 EA 스포츠 타이틀로는 처음으로 프로스트바이트(Frostbite) 엔진을 적용해, 더욱 정교한 캐릭터와 골프 코스를 구현했다.
‘EA 스포츠 로리 맥길로이 PGA 투어’는 세 개의 스윙 메카닉(아케이트, 클래식, 투어)를 제공하여, 플레이어가 직접 스윙을 커스텀마이징 할 수 있다. 여기에 퍼팅 리드, 백스윙 미터 등이 새롭게 추가됐다.
뿐만 아니라 게임 내 ‘투어 프로 모드’에서는 레이어가 직접 커스토마이즈한 캐릭터로 PGA 프로 골퍼가 되어, 세계 유수의 골퍼들과 대결을 벌일 수 있다. 또한 ‘나이트 클럽 첼린지’ 모드는 기존의 골프 게임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170개의 독특한 도전과제들을 제공한다.
‘EA 스포츠 로리 맥길로이 PGA 투어’의 예약 판매는 7월 8일부터 13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바로가기)를 포함한 유명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진행된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 게임 스크린샷 (사진제공: 게임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