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이라면 OK! '세인트 세이야 온라인' 사전체험 시작
2015.08.20 14:19 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 '세인트 세이야 온라인' 사전체험 이미지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가 20일(목)부터 자사의 MMORPG ‘세인트 세이야 온라인’의 사전체험을 시작한다.
이번 사전체험은 20일(목)부터 오는 23일(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기존에 성투사 후보생 등록을 마친 유저 외에도, 만 18세 이상의 SEGA퍼블리싱코리아 회원과 네이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사전체험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사전체험 기간 중 매일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버닝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를 지원할 예정이다. 첫 날에는 전투 경험치 2배, 2일차는 전투 경험치와 게임머니 2배, 3일차는 전투 경험치 3배 및 게임머니와 아이템 드랍률 2배, 마지막 날에는 전투 경험치 4배, 게임머니와 아이템 드랍률 2배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30레벨을 달성한 유저를 추첨해 ‘HD 헬리캠 드론’, 문화상품권 5,000원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여기에 플레이 도중 발견한 버그, 오번역 등을 보고한 유저 12명을 뽑아, 강화아이템인 ‘스타제이드’ 500개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성투사 인증’을 한 유저 대상으로 88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추가로 선물한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 관계자는 “오래 기다려주신 유저 분들에게 ‘세인트 세이야 온라인’ 사전체험 시작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네이버게임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사전체험 기간 동안 게임 안정성과 현지화 완성도를 집중 점검할 예정이며, 유저 피드백을 토대로 현지화 완성도를 더욱 높여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세인트 세이야 온라인' 사전체험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