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로 즐겨라, ‘디스아너드 데피니티브 에디션’ 25일 발매
2015.08.20 20:04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디스아너드 데피니티브 에디션' 패키지 이미지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아케인 스튜디오가 제작하고 베데스다가 퍼블리싱하는 ‘디스아너드 데피니티브 에디션’을 PS4로 8월 25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디스아너드 데피니티브 에디션’은 ‘디스아너드’ 본편을 비롯해 추가 콘텐츠인 ‘던월 시티 트라이얼’, ‘던월의 칼’, ‘브리그모어의 마녀들’, ‘보이드 워커의 무기’가 모두 포함된 버전이다.
이 게임은 산업기술과 전염병으로 부패한 항구도시 ‘던월’을 배경으로 이야기가 펼쳐진다. 플레이어는 황후의 시해 누명을 쓰고 감옥을 탈출한 ‘코르보’로 분하여, 초능력과 다양한 무기, 독특한 도구들을 활용해 부패한 귀족들과 암살자들을 처단해야 한다.
추가 콘텐츠인 ‘던월의 칼’고ㅏ ‘브리그모어의 마녀들’은 은 여제를 살해한 암살자 ‘다우드’의 시점으로 진행된다. 또한 ‘보이드 워커의 무기’는 예약 패키지에서만 지급되었던 ‘아크로바틱 킬러 팩’, ‘아케인 어쌔신 팩’, ‘백스트리트 부쳐 팩’, ‘섀도우 랫 팩’이 제공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파라(www.gamepara.com) 및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