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 5일부터 예약판매 시작
2015.10.01 19:25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 빅 벤 에디션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가 유비소프트와 협력하여 PS4, Xbox One 액션게임 ‘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 한국어판의 예약판매를 10월 5일부터 10월 21일까지 진행한다. 단, PC판 예약판매는 별도 진행된다.
‘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는 산업혁명 시대의 런던을 배경으로, 약자의 편에 서서 권력층과 맞서 싸우는 암살자들의 이야기를 다룬 액션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서로 다른 성향과 스타일을 가진 ‘제이콥 프라이’와 ‘이비 프라이’를 조작하여 템플러들의 음모에 맞서 싸워야 한다.
예약판매는 PS4 한정인 ‘빅 벤 에디션‘을 비롯해 ‘채링 크로스 에디션’과 ‘루크스 에디션’, ‘스틸북 에디션’ 4가지로 패키지로 진행된다. 먼저 ‘루크스 에디션’에는 한정판 아웃박스와 풀컬러 아트북, 양면 런던 지도, 공식 OST, 추가미션 ULC(폭주기차)가 포함된다. ‘채링 크로스 에디션’에는 ‘루크스 에디션’ 구성에 제이콥과 열차 교차로 피규어(26cm)가 추가된다.
PS4판 한정으로 발매되는 ‘빅 벤 에디션’에는 ‘루크스 에디션’ 구성에 특제 케이스와 프리미엄 휴대용 수통, 리토그래프, 제이콥과 기계장치 피규어(30cm), 시즌패스가 동봉된다. 이 중 시즌패스는 등록 시 ‘잭 더 리퍼’ 캠페인을 비롯한 추가 DLC를 별도 구매 없이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스틸북 에디션’에는 한정수량 스틸북이 동봉된다.
예약판매 특전으로는 추가 미션 ‘다윈과 디킨스의 음모’와 산업용 팩, 마스터 암살자 팩, 쌍둥이의 장비 세트가 제공된다.
더불어 PS4판은 독점 콘텐츠로 추가 미션 ULC ‘끔찍한 범죄’가 별도 제공된다. 여기에 한국어판 전용 초회특전으로 ‘1,000 헬릭스 크레디트(게임머니)’를 입수할 수 있는 PSN 코드가 제공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