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 PC버전, 6일부터 예약 판매
2015.11.05 19:03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 빅 벤 에디션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가 유비소프트와 협력하여 ‘어쌔신크리드: 신디케이트’ 한국어판을 PC로 오는 19일 정식 발매한다.
‘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는 산업혁명 시대를 맞이한 런던을 배경으로, 템플러들의 음모에 맞서 싸우는 ‘제이콥 프라이’와 ‘이비 프라이’의 이야기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서로 다른 성향과 스타일을 가진 ‘제이콥 프라이’와 ‘이비 프라이’를 조작하여 템플러들의 음모에 맞서 싸워야 한다.
예약판매는 11월 6일부터 11월 17일까지 진행된다. 패키지는 ‘빅 벤 에디션‘을 비롯해 ‘채링 크로스 에디션’과 ‘루크스 에디션’, ‘스틸북 에디션’ 4가지로 구성된다. 먼저 ‘루크스 에디션’에는 한정판 아웃박스와 풀컬러 아트북, 양면 런던 지도, 공식 OST, 추가미션 ULC(폭주기차)가 포함된다. ‘채링 크로스 에디션’에는 ‘루크스 에디션’ 구성에 제이콥과 열차 교차로 피규어(26cm)가 추가된다.
‘빅 벤 에디션’에는 ‘루크스 에디션’ 구성에 특제 케이스와 프리미엄 휴대용 수통, 리토그래프, 제이콥과 기계장치 피규어(30cm), 시즌패스가 동봉된다. 이 중 시즌패스는 등록 시 ‘잭 더 리퍼’ 캠페인을 비롯한 추가 DLC를 별도 구매 없이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스틸북 에디션’에는 한정수량 스틸북이 동봉된다.
▲ '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 루크스 에디션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