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 오닉스의 유령' 정식 출간, 읽으며 5편 기다리자
2015.10.06 15:30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헤일로 공식 소설 제4권 '오닉스의 유령'이 정식 출간됐다 (사진제공: 제우미디어)
출판사 제우미디어는 ‘헤일로’ 공식 소설 시리즈 제4권 ‘오닉스의 유령’을 국내 출간했다고 6일(화) 밝혔다.
‘오닉스의 유령’은 마이크로소프트 간판 FPS ‘헤일로’ 공식 소설 시리즈 제4권이다. 앞서 출간된 ‘리치 행성의 함락’, ‘플러드’, ‘선제공격 작전’에 이어 이번에는 오닉스 행성에서 양성된 차세대 스파르탄 대원들의 활약상을 그린다. 전작에서 의문을 남겼던 핼시 박사의 행보는 물론 수수께끼의 거대구조물 ‘헤일로’를 둘러싼 인류와 외계종족간 대전쟁 이면에 감춰진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헤일로’ 공식 소설 시리즈는 게임 소설로써는 이례적으로 미국 발매 후 7주간 아마존과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오른 바 있다. 고대 외계인의 유산 ‘헤일로’를 중심으로 한 탄탄한 세계관과 매력적인 캐릭터, 속도감 있는 전개로 원작 팬들은 물론 SF 마니아 일반에 큰 호평을 받았다. 특히, ‘헤일로 5: 가디언즈’ 출시가 10월 27일로 성큼 다가오며 소설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Xbox 한국 공식 페이스북은 ‘오닉스의 유령’ 국내 출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일까지 공식 페이스북(바로가기)에 ‘오닉스의 유령’에 대한 기대평을 남긴 독자 가운데 5명에게 ‘헤일로 5: 가디언즈’를, 1명에게는 ‘헤일로’ 공식 소설 전질을 제공한다.
‘헤일로’ 공식 소설 시리즈는 전국 대형서점 및 온라인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제우미디어 공식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