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밍 시뮬레이터 16 한국어판, 23일 예약판매
2015.11.20 18:30 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파밍 시뮬레이터 16'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자이언츠 소프트웨어가 제작하고 포커스 홈 인터렉티브가 퍼블리싱하는 PS비타게임 ‘파밍 시뮬레이터 16’를 한국어로 오는 12월 4일 정식 발매하낟. 이에 앞서 11월 23일부터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파밍 시뮬레이터 16’은 농장경영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다섯 가지의 다양한 작물들을 심어 키우고, 수확하고, 판매할 수 있으며, 소와 양을 키우고 산림을 관리하는 등 농장경영과 관련된 모든 작업을 자신이 원하는 대로 진행할 수 있다. 여기에 새로운 토지를 구매하여 농장을 확장하는 것도 가능하며, 수확하는 일꾼들과 트랙터 등을 직접 조종할 수 있다.
‘파밍 시뮬레이터 16’에는 New Holland, Case IH, Ponsse, Lamborghini, Horsch, Krone, Amazone, MAN등 20 가지가 넘는 농업 브랜드들의 다양한 트랙터와 농기구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새로운 작물로 밀, 카놀라, 옥수수, 사탕무우, 감자 등의 재배와 수확이 가능하며, 소와 양을 사육하고 우유와 털을 생산해 판매할 수 있다. 플레이어를 돕는 AI(인공지능) 관리 기능이 탑재됐다.
예약 특전으로는 미니 화분이 증정되며, 직접 재배한 식물로 추가적인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