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의 딸 총집합! ‘블레이드아크스 from 샤이닝 EX’ 국내 발매
2015.11.26 11:41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블레이드아크스 from 샤이닝 EX’ 패키지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자사 간판 RPG ‘샤이닝’ 시리즈 최초의 대전격투게임 ‘블레이드아크스 from 샤이닝 EX’를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26일(목) 밝혔다. 지원기기는 PS4이다.
‘샤이닝’는 ‘B급 전설’ 토니의 일러스트로 잘 알려진 세가의 간판 RPG다. 이번 ‘블레이드아크스 from 샤이닝 EX’는 시리즈 최초로 선보이는 대전격투게임으로, 역대 인기 캐릭터들이 총출동하여 꿈의 제전을 펼친다. 오리지널 주인공 2명을 포함한 ‘샤이닝’ 주역들이 얽히고 설키는 흥미로운 스토리와 특색있는 전투를 특징으로 내세웠다.
소원을 이루어주는 전설의 보석 ‘칠영옥’을 둘러싸고 선택된 강자들이 맞부딪힌다는 것이 게임의 주요 골자다. 스토리 모드에서는 대전 사이사이에 어드벤처 형식으로 펼쳐지는 캐릭터들의 막간 이야기를 호화 성우진 풀보이스로 즐길 수 있다.
대전 방식은 메인캐릭터와 파트너를 선택해 진행하는 2vs2 태그배틀이다. 대전에 나서는 것은 메인캐릭터이지만, 파트너의 각종 서포트는 물론 함께 합체 기술을 시전할 수도 있다. 아울러 대전격투게임에 익숙지 않을 ‘샤이닝’ 팬들을 위해 간이 커맨드를 탑재, 누구나 간단한 조작으로도 화려한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블레이드아크스 from 샤이닝 EX’의 소비자 가격은 5만 4,800원으며, 전국 오픈 마켓, 게임 전문 쇼핑몰, 대형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블레이드아크스from 샤이닝 EX’ 스크린샷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