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습의 달인, 아이마 신규 캐릭터 '암살자' 업데이트 완료
2015.12.10 18:27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아이마' 신규 캐릭터 '암살자'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0일, ‘아이마' 신규 캐릭터 ‘암살자’를 업데이트했다. ‘암살자’는 민첩하고 날렵한 외모를 앞세운 여성 캐릭터로, 상대가 눈치채지 못하게 조용히 접근해 빠른 공격을 쏟아내는 전투 패턴을 지녔다.
여기에 ▲ 단검 2개를 사용하는 공격형 가디언 ‘퓨리 로드’ ▲ 여우 모습으로 변신해 수호하는 방어형 가디언 ‘와일드 퍼니셔’ ▲봉술을 사용해 공격하는 보조형 가디언 ‘뱅퀴시 마스터’ 등 가디언 3종을 활용할 수 있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오는 1월 7일까지 실시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내 ‘암살자’ 캐릭터로 3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 ‘3성 가디언상자’와 ‘+10 신비의 강화주문서'를, 50레벨 달성 시 ‘암살자 50레벨 유일무기’, ‘프리미엄 고급 가디언상자’, ‘던전 입장권’ 등을 추가 지급한다.
또한, ‘암살자’ 캐릭터로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13, 23, 33, 43 레벨을 달성할 경우 추첨을 통해 ‘샤오미 나인봇 미니’, ‘닥터드레 유어 비츠 이어폰’, ‘넥슨캐시’ 등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주말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사냥 경험치, 사냥 스킬 경험치 등을 2배로 제공한다.
'아이마'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