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대전 열린다, 카스 온라인 정규 리그 1월 3일 개막
2015.12.16 18:00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좀비 팀 매치 라이벌' 시즌 2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오는 17일,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 온라인)’ 정규 리그 ‘좀비 팀 매치 라이벌 시즌 2’ 본선 진행 일정과 방식을 공개한다.
'카스 온라인'의 대표 콘텐츠 ‘좀비 팀 섬멸’ 모드에서 펼쳐지는 ‘좀비 팀 매치 라이벌 시즌 2’는 한 판당 12라운드 7선승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탈리아’, ‘더스트’, ‘밀리샤’ 등 7개 공식맵 중 심판이 추첨한 3 개맵에서 3판 2선승제로 치러진다.
본선 진출 8팀은 ‘스컬(감독 BJ 로이조, 4개팀)’과 ‘발록(감독 BJ 이설, 4개팀)’ 두 진영으로 나뉘어 팀원들이 차례로 승부를 벌인다.
1월 3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마다 한 경기씩 총 5주간 경기를 치러 승리 진영은 상금 600만 원을 획득한다. 5주차엔 각 진영 에이스가 한 팀을 이뤄 ‘파이널 MVP 매치’를 진행한다.
한편 넥슨은 이번 ‘좀비 팀 매치 라이벌 시즌 2’에 앞서 17일 리그 페이지를 오픈하고, 일정과 본선 진행방식 및 선수 정보를 업데이트 한다. 또한, 27일 BJ 로이조와 BJ 이설이 출연하는 사전 방송을 진행한다.
‘좀비 팀 섬멸’ 모드는 인간 진영은 좀비를 모두 사살하거나 라운드 시간 내에 생존하면 승리, 좀비 진영은 주어진 시간 내 인간을 모두 제거하면 이긴다. 치열한 명당 공략전과 추격전이 펼쳐지는 것이 특징이다.
'카스 온라인' 좀비 팀 매치 라이벌 시즌 2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