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3rd 엘리시아 체험 리뷰
2022.09.21 16:27:57 • 조회수 13673
펑크망이번 붕괴3rd 6.0버전 업데이트의 꽃!
진아·인간의 율자 엘리시아를 얻은 김에 튜토리얼 체험 리뷰를 짧게 적어볼까 합니다.
제일 먼저 엘리시아의 모델링 먼저 보면 일러스트와 매우 유사하게 구현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분혼색 긴 머리카락과 베일 스타일의 머리 장식과 하트 장식들이 매우 매력적인데요.
개인적으로 베일 스타일의 장식이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ㅎ
이제 엘리시아의 공격에 대해 가볍게 적어볼까 하는데요.
일단 엘리시아는 인간의 율자 형태와 기원의 율자 형태를 가지고 있으며, 기본적으로 인간의 율자 형태에서 시작합니다.
인간의 율자 상태에서는 활을 무기로 사용하며, 최대 4연격의 기본 공격을 발동합니다.
또한 공격 버튼을 길게 누르면 수정 발리스타를 생성해 충전 후, 경로상 모든 적을 관통하는 화살을 발사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인간의 율자에서 필사기를 사용하면 기원의 율자 형태로 모습이 전환되는데요.
마치 인어의 모습처럼 겉 모습이 변하며, 무기와 스킬도 변하는 게 정말 놀라웠습니다.
특히 전투 배경이 달라지는 게 제일 놀라웠는데요.
과거의 별바다로 전투 배경을 바꾸며 자유롭게 누비는 모습이 정말 인어 같았습니다 ㄷㄷ
기원의 율자는 지팡이를 무기로 최대 4연격을 발동하며, 율자 에너지가 가득 찼을 때 공격 버튼을 길게 누르면 기원의 혼을 소환해 대미지를 가한다고 합니다.
아마 저 가오리 같은 친구가 기원의 혼인것 같은데 엘리시아와 마찬가지로 분홍색을 메인으로 두고 있어서 그런지 매우 예쁘더라고요ㅎㅎㅎ
엘리시아의 성혼으로는 엘리시아·무결의 인간(상),(중),(하)가 있는데
모든 일러스트가 잘 나와서 저도 모르게 모아 두었던 수정을 소모해서 모아버렸다네요ㅎ..
이번에 공개된 단편애니메이션도 엘리시아의 스토리를 알면 눈물 없이 보지 못하는데요
연출도 좋아서 붕괴3rd를 모르는 분들도 꽤나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