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지면 최종 탈락, 스타 2 스타리그 패자조 경기 진행
2016.01.27 13:38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스포TV 게임즈는 오는 28일, 오후 6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스타 2' 스타리그 2016 시즌 1 패자조 1라운드 경기를 진행한다.
패자조 1라운드 경기에는 지난 시즌 스타리그 우승자 김준호, KeSPA컵 시즌 1 우승자 이신형을 비롯해 한이석, 김명식, 남기웅, 어윤수, 김민철, 최성일 등이 포진되어 있다. 이번에 패배한 선수는 시즌 최종 탈락이다.
먼저 1경기에는 한이석과 김명식이 다음 라운드 진출을 놓고 경쟁한다. 한이석은 지난 16강에서 프로토스 김도우에게 패배한 바 있는 만큼 이번 경기를 통해 프로토스에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각오다.
하지만 김명식도 마지막 남은 경기를 반드시 승리해야 다음 라운드로 진출할 수 있어 승부를 포기할 수 없다.
2경기에는 김준호와 남기웅이 출전한다. 분열기 스킬 사용과 대규모 교전 한 번으로 승패가 갈리는 프로토스 동족전이기에 승부를 쉽게 예측하기 어렵다.
이어 3경기에는 SKT T1에서 한솥밥을 먹는 어윤수와 이신형이 양보할 수 없는 ‘팀킬전’을 벌인다. 두 사람은 서로의 경기 성향을 잘 아는 만큼 상대의 허를 찌르는 전략이 경기의 승패를 좌우할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 4경기에는 김민철과 최성일이 스타리그 잔류 기회를 잡기 위해 맞대결을 펼친다.
스포TV 게임즈는 스타리그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6강부터 4강 경기까지 현장에 방문한 관람객에게 16강 진출 선수 아이콘 뱃지와 포토 카드가 담겨 있는 시크릿 팩 1종을 무작위로 지급한다.
또한 시크릿 팩 속에 담긴 행운권에 따라 레이저 마우스 패드, '스타 2: 공허의 유산' 일반판 패키지, 지명 시크릿팩 등을 제공한다. 포토카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경기 종료 후 포토카드 조합을 공지하고 이에 해당하는 관람객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스타 2 스타리그 2016 시즌 1은 e스포츠 전문 온라인 채널 eSportsTV (http://www.e-sportstv.net)를 통해 전 경기 시청할 수 있다. 또한 한국어로는 네이버 e스포츠, 아주부, DingIT, 영어로는 DingIT, 유튜브로 시청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2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3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4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5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6
얼마나 진짜 같으면! 데스 스트랜딩 스샷으로 성인 인증을
-
7
국내 논란 불구,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900만 유저 돌파
-
8
카드사 맘대로 하는 스팀 성인게임 검열, 법으로 막는다
-
9
[순위분석] 마비노기 모바일의 백어택, 로스트아크 위기
-
10
출시 두 달, 엘든 링 밤의 통치자 '2인 플레이'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