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 엠스타, 8등신 모델돌 `나인 뮤지스` 홍보영상
2011.12.20 18:57게임메카 임진모 기자
▲
`클럽 엠스타` 나인뮤지스 홍보영상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고 누리엔소프트가 개발한 럭셔리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 가 10대 전용 틴 서버 공개 이후 큰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여성 이용자
가입자 비율이 73% 이상 압도적으로 높아 눈길을 끌었다.
댄스게임 최초로 언리얼엔진3로 제작된 `클럽 엠스타` 는 화려한 비주얼과 리얼한 모션 등을 무기로 성인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지난 15일 업데이트 된 틴 버전 공개 이후에는 10대 이용자들에까지 인기를 얻고 있어 전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틴 버전은 12세부터 18세까지 이용 가능한 서버로 성인 버전과 다르게 일부 아이템과 상호액션을 제외시켜 10대 청소년들이 보다 건전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기고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걸 그룹 나인뮤지스를 `클럽 엠스타` 의 공식 모델로 전격 발탁하고 홍보 동영상을 공개했다.
넷마블 관계자는 “8등신 모델돌로 화제가 된, 나인뮤지스 각 멤버들의 개성강한 이미지가 `클럽 엠스타` 와 잘 맞고 스타일리쉬한 역동적인 댄스 분위기가 부합되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공개된 홍보 동영상도 볼거리 중 하나다. 특히 이 영상은 나인뮤지스의 타이틀곡인 ‘휘가로’ 를 게임 내에서 재구성한 것이 특징으로, 특유의 카리스마는 물론 파워 넘치는 안무까지 리얼하게 구현돼 있어 `클럽 엠스타` 의 강점까지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이번 틴 서버를 통해 `클럽 엠스타` 와 10대 이용자들이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기쁘다. 보다 건전한 환경에서 그들만의 문화 공간을 형성할 수 있도록 맞춤형 업데이트와 마케팅을 펼쳐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댄스게임 대표주자로 도약해 나가겠다" 고 전했다.
`클럽 엠스타`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mstar.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클럽 엠스타` 나인뮤지스 이미지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림버스 컴퍼니, 동접 최고 기록 경신
- 2 PS 스토어에 ‘동물의 숲’ 유사게임이 등장했다
- 3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적용된 '갓겜' 10선
- 4 몰래 하기 좋은 목욕탕 관리 게임, '애니멀 스파' 공개
- 5 시리즈 첫 오리지널 주인공, 진·삼국무쌍 오리진
- 6 패스 오브 엑자일 2, 엔드게임 보상 증가한다
- 7 법적대응까지, 스퀘어에닉스 ‘갑질 고객’ 참지 않는다
- 8 로그라이크+오토체스, 더 라스트 플레임 정식 출시
- 9 한정 굿즈 판매, 명일방주 애니플러스 카페 열린다
- 10 CES 2025 현장서 유출, 스위치 2 목업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