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신작 웹게임 `케인랜드` 공식 홈페이지 오픈
2011.12.20 21:16게임메카 임진모 기자
▲
금일(20일)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한 `케인랜드`
쿤룬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신작 애니메이션 판타지 MMORPG ‘케인랜드’
가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서비스 준비에 들어간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케인랜드’ 는 모험, 마법, 잃어버린 문명 건설 등을 소재로 제작된 애니메이션 판타지 MMORPG로 아주 오래 전 악신의 능력이 마법왕국을 지배하게 되는 과정에서 젊은 모험가가 등장, 케인랜드의 평화를 위해 악의와 맞서 싸운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 웹 브라우저 방식의 실시간 MMORPG이다.
금일(20일) 오픈한 ‘케인랜드’ 공식 홈페이지는 동화책에서 나온 듯한 주인공 캐릭터의 모습을 중앙에 배열하여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게임의 컨셉을 표현하고 있으며, 게임스토리, 특징, 직업별 정보, 자유게시판 등을 통해 게임 회원들에게 다양한 소식들을 쉽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별도의 커뮤니티 공간을 마련해 길드원 간에 친목을 다질 수 있는 길드게시판과 서로간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공략게시판과 진행 중인 이벤트를 한 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 캘린더를 준비해 보다 빠르게 소식을 접할 수 있다.
특히 ‘케인랜드’ 의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ikaneland)를 통해 업데이트 및 이벤트, 주요 공지사항 등 게임에 대한 소식을 수시로 게재하며 게임 회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진행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쿤룬코리아 퍼블리싱 사업 총괄 김민구 본부장은 “이번 공식 홈페이지 오픈은 `케인랜드` 의 첫 출발을 알림과 동시에 `K3온라인`, `강호`, `천군` 등 무협 중심에서 판타지 MMORPG 장르로 다변화를 시작한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는 만큼 하루 빨리 여러분을 찾아 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케인랜드’ 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kl.koramgam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2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3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4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5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6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7
얼마나 진짜 같으면! 데스 스트랜딩 스샷으로 성인 인증을
-
8
국내 논란 불구,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900만 유저 돌파
-
9
[순위분석] 마비노기 모바일의 백어택, 로스트아크 위기
-
10
출시 두 달, 엘든 링 밤의 통치자 '2인 플레이'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