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무협 웹게임 `PK온라인`, 28일 정식서비스 시작
2011.12.28 11:34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실시간 무협 웹게임 `PK온라인` 스크린샷
실시간 전투 방식을 채용한 웹게임 ‘PK온라인’이 28일 정식서비스를 시작했다.
`PK온라인` 은 무협 소설에서나 볼 수 있었던 다양한 무공들로 타격감을 극대화 시켰으며,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유저 간에 활발히 이루어지는 PK시스템이 주요 특징이다. 21레벨 이후 PK모드가 활성화 되는데, 이 후에는 필드 내 어디에서나 다른 유저와 PK를 할 수 있다. 비무 시스템을 통해 타 유저와의 결투가 가능하며, PK로 얻은 비무 점수로 레어 아이템 등을 구매할 수 있다. 길드전을 이용하면 일정 상금을 더 얻을 수 있으며, 길드원들 간의 협동을 통한 공략으로 생생한 전투의 느낌을 온 몸으로 체험할 수 있다.
PK온라인 관계자는 “웹게임의 한계라 일컬어지던 턴제 방식에서 벗어나 온라인 게임과 같은 실시간 전투 방식을 도입함으로써 웹게임과 온라인 게임의 절묘한 결합을 이끌어 낸 것이 PK온라인의 장점이다. `PK온라인` 을 통해 새로운 웹게임을 즐기게 될 것이다.” 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PK온라인을 출시한 게임스카이 측은 게임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황룡’으로 펫을 진화시킨 이용자에게 슬레이트 PC를 증정하는 `황룡으로 진화시켜라!` 이벤트,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이용자에게 VIP 15일 카드를 증정하는 `캐릭터만 생성해도 선물이 펑펑!`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 자유 게시판에 오픈 축하글을 올린 이용자 10명을 선정해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공략 게시판에 나만의 공략 노하우를 올린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머니 1,000원을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PK온라인의 게임 이용방법 및 오픈 기념 이벤트 참여 등에 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konline.gamesk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타듀 밸리’ 모바일 버전, 비밀리에 멀티 모드 추가
- 2 페이커 “찝찝함 남은 우승… 내년엔 더 성장할 것“
- 3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4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
- 5 컴투스, 데스티니 차일드 기반 방치형 RPG 신작 낸다
- 6 닌텐도, 스위치 2에서 스위치 게임 하위호환 지원한다
- 7 [오늘의 스팀] 헬다이버즈 2 정상화 완료
- 8 설마 또 리포지드? 워크래프트 2 리마스터 유출
- 9 굿즈 수집과 시연 다 잡는 지스타 2024 관람법
- 10 어쌔신 크리드 총괄 '편협한 공격 멈춰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