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 온라인, 이름도 바꾸고 경험치도 2배! 주말 걱정 끝
2012.05.11 16:49게임메카 임진모 기자
▲
경험치 2배 및 캐릭터명 변경 기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는 `반 온라인`
드래곤플라이에서 서비스하는 성인용 판타지 MMORPG ‘반 온라인’ 은 경험치 2배와 캐릭터명 변경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오는 15일(화) 적용될 예정인 두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의 내용을 사전 공개했다.
먼저, 금일(11일)부터 15일(화)까지 5일간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캐릭터 획득 경험치를 2배로 제공하며, ‘마족소탕 대작전’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명 변경권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오는 20일까지 마족 침입 퀘스트에 등장하는 고레벨 몬스터 ‘마족 두목’이나 ‘마족 제사장’ 을 처치하면 되고, 대상자중 서버당 20명을 추첨하여 캐릭터명 변경권을 증정한다.
한편, 지난 4월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에 이어 오는 15일(화)에 실시될 예정인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의 내용도 사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우선, 캐릭터 최고레벨 제한이 기존 65레벨에서 80레벨로 상향 조정되며 다양한 신규 스킬이 추가되어 보다 강력한 캐릭터 육성의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고레벨용 신규 지역인 ‘미혹의 늪’과 던전 ‘환상의 사원’ 추가되며 이와 함께 다양한 고레벨용 신규 장비 아이템이 적용된다.
‘미혹의 늪’ 은 안개가 낀 신비로운 분위기의 늪지대로 65레벨 이상의 몬스터와 퀘스트를 경험할 수 있는 고레벨을 위한 지역이며 ‘환상의 사원’ 은 도가 사상을 숭배했던 고대 선인들의 사원으로 동양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고레벨 던전이다.
‘반 온라인’ 은 ‘부담 반 재미 두 배’ 슬로건 아래 지난 3월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후 쉽고 빠른 게임성과 부담 없는 아이템 가격 등을 선보이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반 온라인` 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vaanonline.com)를 참고하면 된다.
많이 본 뉴스
- 1 오버워치 2의 ‘전례 없는 혁신’ 13일 발표된다
- 2 ‘몰겜’ 해볼까? 스팀 방치형 게임 할인 2월 4일 시작
- 3 [이구동성] PSN 연동 강제해서 미안미안해
- 4 해치웠나? 논란의 롤 ‘수락’ 버튼, 패치 후 사라지다
- 5 [순정남] 둠이 왜 여기서 또 나와? TOP 5
- 6 [오늘의 스팀] 최적화에 발목, 날지 못한 스파이더맨
- 7 [매장탐방] 싸늘한 매장에서 ‘무쌍’ 찍은 진삼 오리진
- 8 킹덤 컴 2 제작진, 성·인종 관련 '문화전쟁'에 지쳤다
- 9 [오늘의 스팀] 파운데이션 정식 출시, 한국어는 삭제?
- 10 3월에 만나요, 마비노기 모바일 출시 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