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육성 부담 반으로 줄인 반온라인 이벤트
2012.05.25 10:32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는 `반 온라인` (사진 제공: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에서 서비스하는 성인용 판타지 MMORPG ‘반 온라인’이 희귀
아이템과 경험치,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풍성한 이벤트로 유저들을 찾아간다.
5월 29일까지 진행하는 ‘기적의 1시간’ 이벤트는 기간 중 하루 1시간 이상 씩 3일 이상 접속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해 서버당 500 명 씩 총 2,500 명에게 문화상품권을 1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율이 높은 이용자 중 추첨하여 서버당 5명씩 총 25명에게 ‘+15 영혼석’을 제공한다. ‘+15 영혼석’은 게임 내 캐릭터의 무기나 장비 아이템에 사용하면 강화를 15회 실시한 효과를 즉시 부여하는 희소가치가 높은 아이템이다.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6월 4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오후 9시부터 10시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캐릭터 획득 경험치를 2배로 제공하는 ‘골든타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두 이벤트는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되었으며 빠른 캐릭터 성장을 원하는 이용자의 많은 참여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반 온라인’은 ‘부담 반 재미 두 배’ 슬로건 아래 지난 3월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후 쉽고 빠른 게임성과 부담 없는 아이템 가격 등을 선보이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vaan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버워치 2의 ‘전례 없는 혁신’ 13일 발표된다
- 2 ‘몰겜’ 해볼까? 스팀 방치형 게임 할인 2월 4일 시작
- 3 [이구동성] PSN 연동 강제해서 미안미안해
- 4 [순정남] 둠이 왜 여기서 또 나와? TOP 5
- 5 [오늘의 스팀] 최적화에 발목, 날지 못한 스파이더맨
- 6 [매장탐방] 싸늘한 매장에서 ‘무쌍’ 찍은 진삼 오리진
- 7 해치웠나? 논란의 롤 ‘수락’ 버튼, 패치 후 사라지다
- 8 [오늘의 스팀] 파운데이션 정식 출시, 한국어는 삭제?
- 9 3월에 만나요, 마비노기 모바일 출시 시동
- 10 킹덤 컴 2 제작진, 성·인종 관련 '문화전쟁'에 지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