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마니아, MORPG `코어블레이즈` 로 E3 공략
2012.06.08 15:14게임메카 임진모 기자
▲
`E3 2012` 에서 `코어블레이즈` 미디어 체험 행사가 진행 중이다
(사진 제공:
감마니아)
감마니아는 자사가 개발중인 MORPG `코어블레이즈(Core Blaze)` 의 최신 버전을 체험할 수 있는 `코어블레이즈: The VIP Experience` 를 7일(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이하 LA)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어블레이즈: The VIP Experience` 는 감마니아가 진행하는 미디어 체험 행사로, 자체개발중인 기대작 `코어블레이즈` 의 최신 버전을 전세계 미디어들에게 첫 선보이는 자리이다.
`코어블레이즈` 의 최신 개발 버전 게임 테스트에서는 뛰어난 그래픽과 환경에 따라 게임의 모든 것이 변화하는 높은 리얼리티와 자유도 뿐 아니라 새로운 맵인 `영산촌` 과 `명상의 숲`, 신규 보스 몬스터인 `도로귀` 와 `가짜 산신` 등 그 동안 공개되지 않은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선보인다.
새롭게 등장한 보스 몬스터인 ‘도로귀’ 는 인간의 피를 빨아 먹는 잔인한 요괴로 끔찍한 저주를 받아 나무 껍질 안에 몸과 영혼이 봉인된 체 과거의 영광을 잃어버린 전설의 전사로 빠른 몸놀림과 강인한 체력, 뛰어난 공격력을 자랑하며, 탐욕스런 외발 귀신이 산신의 몸에 들어가 진정한 신이 되기 위해 세상 모든 것을 지배하기 원하는 ‘가짜 산신’ 은 엄청난 파괴력으로 다가오는 모든 생명체에 위협을 가한다.
이외에도 `코어블레이즈` 는 게임 내에서의 시간과 날씨, 지형 등 다양한 환경 변화를 통해 게임의 스토리, 던전 공략 방법, 등장하는 몬스터 등이 변화하게 되는 완성도 높은 게임환경 구성 등 그 특징을 극대화 시켰다.
또한, 이번 게임 체험 버전에서는 `전투`, `협동`, `탐색` 이라는 `코어블레이즈` 의 3대 특징을 부각시키기 위해 캐릭터들의 액션, 전투 리듬, 파티원과의 상호 보완 등과 같은 직접적인 요소뿐 아니라 화면 구성 및 카메라 효과, 사운드, 효과음 등 게임을 이루는 모든 요소에 상당한 공을 들였다.
감마니아의 한 관계자는 "`코어블레이즈` 는 감마니아가 개발중인 대규모 게임 프로젝트로 오는 2013년 출시를 위해 개발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서사적인 전쟁과 무궁무진한 탐험을 내용으로 하는 `코어블레이즈` 는 분명 MORPG의 새로운 정의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 `코어블레이즈` 의 글로벌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미국 LA에서 펼쳐지는 `코어블레이즈: The VIP Experience` 와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코어블레이즈` 글로벌 사이트(www.coreblazeonline.com)와 공식 페이스 북(http://www.facebook.com/coreblaze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코어블레이즈` 스크린샷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