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비천 다음과 공동 퍼블리싱 실시
2012.06.08 17:51게임메카 정지혜 기자
▲
`비천`은 게임웨이브 코리아와 다음에 공동 퍼블리싱 된다 (사진 제공: 다음)
다음커뮤니케이션은 게임웨이브코리아와 MMORPG 웹 게임 `비천`의 공동 퍼블리싱 계약을 맺고, 홈페이지를 열었다고 8일 밝혔다.
`비천`은 오는 14일부터 4일간 비공개 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에 앞서 사전 회원 가입을 받고 있다.
중국에서 5천만명의 가입자를 보유한 인기 웹 게임 `비천`은 무협 판타지 MMORPG이다. 고전 신화 ‘봉신연의’를 소재로 해, 난세를 바로잡는 영웅의 모험과 전쟁을 박진감 있게 표현했다. 실시간 동시 전투가 가능하며 탈것, 날개 등의 다양한 전투 보조 시스템을 갖춰, 다른 웹 게임과 차별화됐다. 이번 공동 퍼블리싱 제휴로 다음 회원들은 별도의 회원 가입과 설치 없이 `비천`을 즐길 수 있다.
CBT 진행에 앞서 오늘부터 열흘간 ‘개국공신 모집’ 이벤트가 진행된다. CBT 참가 신청을 한 모든 회원에게 ‘개국공신’ 칭호를 부여하며,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3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2종 이상 생성한 회원 가운데 20명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CBT 기간 동안 출석 체크 이벤트, 랭킹 칭호 획득 이벤트도 진행되어, 총 100명의 회원들에게 푸짐한 상품이 지급된다.
다음은 현재 다양한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회원 유입 창구를 확장할 수 있는 게임 ‘채널링’ 형태의 서비스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지난 5일에는 3D 무협 MMORPG 웹 게임 `구룡쟁패`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
공동 퍼블리싱하는 웹 게임 `비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게임 홈페이지(http://game.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인디게임계의 GTA' 실크송 피해 대거 출시 연기
-
2
팀 스위니 에픽 대표 “에피드게임즈에 소송 의사 없다”
-
3
생동감 넘치는 거리, 인조이 첫 DLC 스팀서 '매긍' 호평
-
4
8년간의 베타 끝, 타르코프 11월 15일 정식 출시
-
5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의 달라진 게임성, 직접 해봤습니다
-
6
포켓몬 레전드 Z-A, 실시간 전투의 효과는 굉장했다
-
7
[오늘의 스팀] 실크송 대비, 할로우 나이트 역대 최대 동접
-
8
‘세키로’ 애니 제작사, 생성형 AI 의혹 전면 부정
-
9
별도 족보 포함, 별의 커비 ‘화투’ 출시된다
-
10
기다림 끝!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 9월 4일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