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 2, 전작 인기맵 `미사일` 업데이트
2012.06.22 12:48게임메카 강병규 기자
▲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는 `스페셜포스 2` (사진 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은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FPS `스페셜포스 2`의 업데이트를 완료하고 신규 맵과 총기를 공개 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에콰도르의 미사일 기지를 배경으로 제작된 신규 맵 미사일(Missile)과 기관총 K-3 등이 추가되고, 초보 이용자를 위한 새내기 서버가 개설 됐다.
우선 ‘미사일’ 맵은 제한 시간 동안 목표물을 폭파하거나 폭파를 저지하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의 폭파미션 전용 맵으로, 전작인 스페셜포스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유명한 맵이다.
`스페셜포스 2`이용자들은 먼저 업데이트된 데저트캠프와 상하이에 이어 미사일까지 세 번째 리메이크 맵으로 공개되면서, 전작의 3대 명작 맵을 모두 플레이 할 수 있게 됐다.
신규 총기 K-3는 대한민국 군부대에서 분대지원용으로 실제 사용중인 기관총으로, 그동안 `스페셜포스 2`에서 선보였던 기관총 중에 가장 가볍고, 쏠수록 집탄율이 좋아지는 것이 특징이다.
또, 새로 개설된 ‘새내기 서버’에 접속하면 경험치와 게임화폐를 30% 추가 지급 받을 수 있고, 가장 대중적인 폭파 미션과 팀 데스 매치 모드만 제공하므로 초보 이용자라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그동안 미사일 맵의 리메이크에 대한 이용자들의 요청이 많았던 만큼 오랜 준비 끝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맵을 자신 있게 공개했다.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신중한 업데이트와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규 맵 ‘미사일’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11일까지 ‘올드 미션을 즐겨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3대 리메이크 맵인 미사일, 데저트캠프, 상하이를 매일 1회씩 플레이하면 게임화폐와 각종 캐쉬 아이템을 보상 받을 수 있으며, 신규 이용자와 6월 1일 이후 처음 방문한 기존 이용자들에게는 넷마블 캐쉬가 추가로 지급된다.
`스페셜포스2`의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f2.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3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4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5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6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7
블리자드 공식 발표, 오버워치 2 금지율 1위 영웅은?
-
8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9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10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