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웹 MMORPG `왕국`, 티저사이트 공개
2012.07.06 12:10게임메카 강병규 기자
▲ 엔터메이트의 신작 웹 MMORPG `왕국` (사진 제공: 엔터메이트)
엔터메이트는 자사가 선보일 3번째 신작 게임 판타지 웹 MMORPG ‘왕국’의 티저사이트를 오픈하고 게임에 대한 정보를 금일(6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왕국’은 천사, 용족, 인간, 요정 등이 힘을 합쳐 악의 기운을 받은 그림자 용을 퇴치하러 모험을 떠나는 배경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기존 온라인 게임 시스템을 좀 더 간편하고 쉽게 웹 브라우저에 적용시켜 누구나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웹 MMORPG이다.
또한 ‘왕국’은 모험으로 단조로울 수 있는 전투에 능동스킬과 피동스킬을 추가하여 RPG의 차별성을 강조했으며, 캐주얼 게임 특성에 맞게 구성된 아기자기한 맵과 스토리텔링의 퀘스트에 따라 구현하는 다양한 패턴의 전투 플레이, 몬스터도감을 이용한 펫시스템 등 차별화된 게임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엔터메이트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3번째 신작 왕국은 캐주얼 판타지 웹MMORPG이다. 8월 중 공개서비스를 진행할 왕국은 현재 막바지 점검 작업을 진행 중이다.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판타지 웹 MMORPG ‘왕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티저사이트 (http://kingdom.ilovewebgam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 중국어 '비추천' 이어진 이유는?
-
2
공주는 어려운 게 싫어! ‘실크송’ 이지 모드 다수 출현
-
3
[이구동성] 코유키의 넥슨 안방 침입
-
4
료스케 PD “디지몬 450종 모델링 리뉴얼, 애정으로 완료”
-
5
스타듀 밸리 개발자,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에 성우 참여
-
6
[겜ㅊㅊ] 스팀 정치 시뮬 축제, 구매할 가치 있는 신작 4선
-
7
실크송, 헬 난이도 열리는 ‘코나미 커맨드’ 있다
-
8
딸 키우기 신작 '머신 차일드' 출시, 스팀도 곧
-
9
네오플 노조, 임시 업무 복귀 후 9월 중 다시 파업하겠다
-
10
[오늘의 스팀] 노 맨즈 스카이 '제 2의 전성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