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스타: 리로드, 원샷원킬 스나이퍼 업데이트
2012.07.19 14:50게임메카 정지혜 기자
▲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 스나이퍼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은 19일 자사의 신작 횡스크롤 슈팅액션게임 ‘배틀스타: 리로드(이하 리로드)’ 라이트 버전에 신규 캐릭터 스나이퍼와 함께 신규 무기, 맵 등을 추가했다.
원거리의 적을 한방의 격발로 제압할 수 있는 `리로드`의 스나이퍼는 멀리 떨어진 상대일수록 많은 양의 대미지를 입힐 수 있는 점이 특징이며, 앉은 자세로 있을 동안 신체가 투명화되는 ‘은폐’능력이 발동, 매복을 활용한 기습이 용이하다.
아울러, 한 번에 여섯 발의 총알 발사가 가능한 ‘비스트’ 캐릭터의 개량된 무기인 ‘3Waygun-2’를 상점에 새롭게 선보이고, 기존 일직선의 맵 구조를 탈피, 지형의 높낮이를 다양화한 신규 단체전 맵 ‘봉인된 유적 중심부’를 추가했다.
이 밖에도 소량의 게임머니(100타늄)로 상점에 있는 캐릭터를 1회 사용해볼 수 있는 캐릭터 체험하기 시스템이 도입됐다.
리로드의 개발을 총괄하는 정영석 본부장은 “횡스크롤 슈팅게임에서 구현된 저격수 캐릭터는 분명 또 다른 매력으로 다가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다양한 콘셉트의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내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reload.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로드`는 국민게임 ‘카트라이더’를 개발한 넥슨의 정영석 본부장이 7년 만에 직접 디렉팅한 작품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간편한 조작과 직관적인 게임방식을 표방하는 횡스크롤 슈팅액션게임이다.
많이 본 뉴스
-
1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만 지역 제한, 왜?
-
2
[오늘의 스팀] 한국 따돌린 오블리비언, 스팀서 ‘훨훨’
-
3
목숨 걸고 싸우자, 스팀 '전쟁 게임‘ 할인 29일 시작
-
4
발더스 게이트 3의 ‘꿀잼’ 신규 서브 클래스 5선
-
5
가츠가 성역에, 디아블로 4 '베르세르크'와 컬래버
-
6
[이구동성] 혐한? 실수?
-
7
일본에서만 220만, 닌텐도 '스위치 2 물량 부족' 사과
-
8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자율심의 받고도 출시 안 해
-
9
해리포터 공식 팝업 스토어, 홍대에 5월 1일 오픈
-
10
바하 9 나오나? RE:4 기념 영상에 숨겨진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