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쇠 라이벌 등장, 겟앰프드 신규 캐릭터 레슬러
2012.07.25 14:29게임메카 정지혜 기자
▲
`겟앰프드`의 신규 캐릭터 레슬러 (사진 제공: 윈디소프트)
윈디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전액션 게임 `겟앰프드’에서 신규 캐릭터 레슬러를 선보인다고 금일(7월 25일) 전했다.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레슬러는 사이버 돌쇠와 라이벌 관계로, 커맨드 연속잡기 기술을 사용하여 상대방에게 큰 데미지를 준다. 테크니컬한 공격이 일품이며 파워풀한 연속 잡기로 전장을 뒤흔드는 강인함이 특징이다. 또한 방어를 포기하고 오로지 공격에 목숨을 건 특공 스타일이기 때문에 저돌적인 공격력과 의외로 빠른 발을 가지고 있어 최고의 공격을 펼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캐릭터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8월 14일까지 진행된다. 홈페이지에서 레슬러 동영상을 ‘퍼가기’ 해서 홍보 한 유저와 레슬러 공략을 게시판에 올린 유저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확성기 세트’, ‘편집 이모티콘 등록’ 아이템, GM 2,000원을 지급한다.
윈디소프트의 겟앰프드 사업팀 차윤영 PM은 “이번에 추가 되는 레슬러 캐릭터는 게임 내에서 파워풀하면서도 테크니컬한 연속 기술을 사용할 수 있어 화끈한 공격을 원하는 유저들에게 인기가 있을 것 같다.”며, “올 여름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도 알차게 준비되어 있으니 겟앰프드에서 시원한 여름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규 캐릭터 레슬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겟앰프드` 공식 홈페이지(http://getamped.windyzone.com/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유저 40% 감소, 빠르게 식어가는 명말
-
2
[포토] 코스어를 데려오랬더니 '진짜'를 꺼내온 데이브
-
3
카드사 맘대로 하는 스팀 성인게임 검열, 법으로 막는다
-
4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 8월 게임스컴서 데모 공개한다
-
5
네오플노조, 8월 1일부터 '주 5일 전면 파업' 돌입한다
-
6
“호라이즌 표절이다” 소니, 텐센트 신작에 소송 제기
-
7
일기당천이 되살아난다, 진·삼국무쌍 리마스터 발표
-
8
9월에 몰린 게임 기대작, 8월은 쉬어가는 달?
-
9
"카드사의 스팀 검열 거부한다" 서명 19만 명 참여
-
10
[오늘의 스팀] “바퀴벌레가 나와요!” 그라운디드 2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