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버닝 블러드' 한국어판, 4월 21일 일본과 동시 발매
2016.02.23 20:08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원피스 버닝 블러드' 신규 PV '절세미녀' (영상제공: BNEK)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오는 4월 21일(목), 인트라게임즈와 협력하여 PS4, PS Vita용 대전격투게임 ‘원피스 버닝 블러드’ 한국어판을 일본과 동시 발매키로 확정했다.
‘원피스 버닝 블러드’는 오다 에이치로 작가의 인기 만화 ‘원피스’에 기반한 3D 대전액션게임이다. ‘루피’, ‘상디’ 등 원작 캐릭터 3인으로 팀을 꾸려 대전이 가능하며, 전투 중에 언제든 리얼타임으로 서로 교체 투입도 가능하다. 이를 통해 상성이 나쁜 상대에 대해 전략적으로 교대를 하거나 회피와 카운터 수단으로 삼는 등 게임의 깊이를 더해준다.
‘원피스’의 최대 매력이라 할 수 있는 ‘악마의 열매’ 능력과 ‘패기’도 간단한 조작만으로 사용할 수 있다. 능력 발동 시 특수이동이 가능해져 상대를 한층 더 몰아붙일 수 있고, 공격과 방어 중 자유로운 능력 전개로 콤보를 이어나가는 것도 가능하다. 물론 악마의 열매의 능력자들이 아닌 캐릭터들도 저마다 능력을 해방함에 따라 특수 행동을 펼칠 수 있다.
지금까지 공개 된 플레이어블 캐릭터는 ‘루피’와 ‘사보’, ‘에이스’ 의형제는 물론 ‘나미’, ‘로빈’, ‘핸콕’과 ‘페로나’ 등 절세 미녀를 포함하여 총 21명에 달한다. 이들의 아름다운 모습은 새롭게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 ‘절세미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4월 21일 한국어화 정식 발매되는 ‘원피스 버닝블러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 공식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원피스 버닝블러드' 게임플레이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