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e스타즈서울 공식 게이밍 기어 선정
2012.07.27 17:14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e스타즈서울 2012 공식 게이밍 기어에 선정된 `스틸시리즈`
게이밍기어 전문기업 스틸시리즈(SteelSeries)는 오늘부터 29일까지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되는 ‘e스타즈서울 2012’의 공식 게이밍 기어에 선정되었다고 27일 밝혔다.
`e스타즈 서울 2012` 는 지구촌 게이머들이 함께 즐기는 디지털 문화축제로 최종 선발된 48개 팀이 참가하여 3일 동안 불꽃 튀는 열전을 펼치게 된다. 스틸시리즈는 모든 게임에 적합한 게이밍 기기를 제작하는 전문업체로서 `e스타즈서울 2011’, SK Gaming, 프나틱(FNATIC) 등 세계적인 e스포츠팀 및 각종 e스포츠 대회 등을 후원해 왔다.
스틸시리즈는 ‘e스타즈 서울 2012’에서 스틸시리즈 전용 부스를 마련하고 다양한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틸시리즈를 찾아라` 온라인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며 스틸시리즈가 후원하고 있는 `LG-IM LOL’팀과 함께하는 이벤트도 개최된다. 행사 첫날 오후 4시30분부터 4시 50분까지는 스틸시리즈 전용 부스에서는 LG-IM LOL팀 사인회 및 기념 촬영도 진행된다.
또한 스틸시리즈는 스페셜포스2 프로리그 공식 마우스로 지정된 ‘스틸시리즈 센세이로우’ 마우스, 기계식 키보드 `스틸시리즈 6GV2 레드 스위치`, 스틸시리즈 Qck 매스(스페셜 에디션 화이트), ‘스틸시리즈 Qck 매스 리미티드 에디션(위닝이스에브리띵), 스틸시리즈 Qck+리미티드 에디션(MLG 레드/블루), 스틸시리즈 Qck+리미티드 에디션(MLG 스플래터) 마우스패드 등 스틸시리즈 전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틸시리즈의 김영자 이사는 “세계 게임들에게 가장 특화되고 우수한 성능을 제공해 오고 있는 스틸시리즈가 이번 ‘e스타즈 서울 2012’의 공식 게이밍기어로 선정되어 기쁘다. 스틸시리즈는 전용 부스와 다양한 스페셜 이벤트를 준비해 행사장을 찾은 방문객 및 게이머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엔씨소프트 신작 LLL, 정식 게임명 '신더시티' 확정
-
2
[순정남] 딸 키우기의 세계로! '프메'류 기대작 TOP 5
-
3
히트작 가능성 충분한, BIC 2025 인디게임 12선
-
4
PS6는 3배 빨라지고, 차세대 Xbox는 PC가 된다?
-
5
[이구동성] 아이온 2, ‘맹독’ 과금 정말 없을까?
-
6
동물권단체 PETA, 마리오카트에 ‘소 코뚜레’ 제거 요청
-
7
커진 규모, 여전한 스릴 ‘스테퍼 레트로’
-
8
배틀그라운드와 부가티 컬래버, 스포츠카 '시론' 등장
-
9
몬헌 와일즈 "PC 최적화 해결할 패치, 올 겨울로 예정"
-
10
일제강점기 언론사 운영, '그날의 신문' 스팀 페이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