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비타용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17일 한글화 발매
2012.08.08 16:47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17일 PS비타로 한글화 정식 발매되는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사진제공: SCE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PS비타용 액션게임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를 오는 8월 17일(금)에 한글화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는 이명진의 만화 ‘라그나로크’를 기반으로 제작된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세계관을 계승한 PS비타용 스핀오프 작품이다. PS비타의 성능을 활용한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최대 4인의 멀티 플레이 및 온라인 협동 플레이가 특징이다.
‘라그나로크 오디세이’는 정식 발매에 앞서 오는 8월 9일(목)부터 15일(수)까지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11번가, 에이티게임,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에서 예약이 가능하며, 기간 중 예약구매 고객에게는 PSN 카드 5,000원권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또한, 초회판 구매고객에게는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및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친숙한 직업의 의복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건슬링거’ 다운로드 코드를, 온라인 다운로드 버전 구매고객에게는 마찬가지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의복 ‘태권소년/태권소녀’ 다운로드 코드를 각각 증정한다.
초회판에 증정되는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에는 ‘파이널 판타지 크리스털 크로니클’ 시리즈로 잘 알려진 작곡가 타니오카 쿠미가 작곡하여 게임 내에 사용된 웅장하고 아름다운 선율의 음악들이 수록되어 있다.
‘라그나로크 오디세이’의 희망소비자가격은 49,800원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웹사이트(www.PlaySta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